SAYTOUCHE

#05        SAY TOUCHÉ X Peaches.

SAY TOUCHÉ X Peaches.

2022 DEC

작품과 제품 경계의 디자인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생활 속 아이템을 전개하는 세이투셰(SAY TOUCHE)와
LA와 서울을 기반으로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피치스(Peaches.)가 함께 협업 프로젝트 ‘NEWTRO(뉴트로)’를 선보였다.

본 프로젝트 ‘NEWTRO(뉴트로)’는 ‘오래된 아름다움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다’는 의미로
1986년 출시한 대한민국의 자동차 1세대 그랜저를 주인공으로 선정,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.
당시 현대 자동차가 출시했던 그랜저는 대한민국 자동차 디자인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.

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하여 양사는‘NEWTRO PARTY’를 개최하여 다양한 업계 인사들에게
차량을 직접 타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한정 제작된 ‘SKID MARKED PERSIAN RUG’ 제품도 선보였다.

Skid Marked Persian Rug

#05        SAY TOUCHÉ X Peaches.

SAY TOUCHÉ X Peaches.

2022 DEC

작품과 제품 경계의 디자인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생활 속
아이템을 전개하는 세이투셰(SAY TOUCHE)와 LA와 서울을 기반으로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피치스(Peaches.)가 함께 협업 프로젝트 ‘NEWTRO(뉴트로)’를 선보였다.

본 프로젝트 ‘NEWTRO(뉴트로)’는
‘오래된 아름다움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다’는 의미로
1986년 출시한 대한민국의 자동차 1세대 그랜저를 주인공으로 선정,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.
당시 현대 자동차가 출시했던 그랜저는 대한민국 자동차 디자인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.

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하여 양사는‘NEWTRO PARTY’를 개최하여 다양한 업계 인사들에게 차량을 직접 타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한정 제작된 ‘SKID MARKED PERSIAN RUG’ 제품도 선보였다.

             

Skid Marked Persian Rug